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뉴스와이어가 제공합니다.
뉴스와이어 제공

비딩스테이, 2019 International Hot Talent 개최… 호텔 입찰서비스 협약

2019-03-06 09:57 출처: 비딩스테이

2019 International Hot Talent 포스터

서울--(뉴스와이어) 2019년 03월 06일 -- 호텔·항공권 입찰중개플랫폼 비딩스테이가 2019 International Hot Talent 개최해 호텔 연회장 입찰 파트너로 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사단법인 국제다문화협회(회장 양희철)가 주관하고 ㈜다인콘텐츠컴퍼니(대표 김영언)가 주최하는 2019 International Hot Talent의 1차 오디션 행사는 3월 13일 더케이호텔 그랜드볼룸에서 개최한다.

오디션 행사는 국내 및 해외 20개국의 참가자들을 대상으로 싱어, 댄서, 모델부문으로 총 4회에 걸쳐 진행된다. 참가자들은 3월 2일부터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무료 신청이 가능하다.

2019 International Hot Talent의 오디션 행사 진행 시 필요한 장소를 국내 유명 호텔의 연회장에서 4회에 걸쳐 진행함에 따라 현재 국내에서 호텔 연회장을 전문으로 입찰중개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비딩스테이(대표 이강민)의 입찰중개플랫폼을 이용하기로 양사가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다인콘텐츠컴퍼니의 탁윤환 본부장은 “이에 향후 최적의 호텔 연회장을 섭외하고 가격 협상, 행사 진행에 필요한 연회서비스 및 부대시설 제공 업무를 비딩스테이가 전담해 진행해 행사의 효율성을 높이고, 비용을 절감할 수 있게 됐다”고 말했다.

특히 이번 1차 오디션을 시작으로 올해에 4회, 매년 지속적으로 국내 호텔에서 진행함에 따라 전문인력을 보유하고 있는 비딩스테이가 온라인입찰을 통해 최적의 호텔을 수배하고, 사후관리를 맡게 됐다.

한편 비딩스테이가 운영하고 있는 호텔·항공권 입찰중개플랫폼 ‘비딩스테이(BiddingStay)’는 한경비즈니스가 주최하는 2019 한국소비자만족지수 서비스혁신브랜드부문 심사에서 1위를 수상한바 있으며, 지난해 6월에 호텔·항공권 입찰중개서비스를 론칭하여 기업이나 단체로부터 좋은 호응 속에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중이다.

기존에는 기업이나 단체에서 연회장, 단체객실, 항공권, 전세버스를 견적 받아 예약하고자 할 경우 매번 일일이 전화로 연락해 수십여개의 요구사항을 전달 후 이메일로 받던 견적을 비딩스테이를 통해 온라인입찰을 신청하면 바로 수십여개의 공급사들에게 고객이 신청한 입찰정보가 이메일과 휴대폰 문자로 전달된다. 즉, 다수 공급사들의 해당 입찰에 참여로 편리하고 빠르게 원스탑으로 비교견적서비스를 무료로 받을 수 있는 시스템이다.

아울러 비딩스테이는 2월 초부터 해외 22개국 36개 도시의 해외항공권 및 호텔의 입찰서비스를 개시해 더욱 높은 고객만족도를 제공할 것이라고 밝힌 바 있다.

비딩스테이 이강민 대표는 “오디션 행사와 같이 이제 B2B시장에서도 호텔의 단체객실, 연회장, 항공권, 전세버스 예약 시 온라인입찰 기반의 무료 비교견적서비스를 통해 가격의 거품을 줄이고, 투명하고 효율적인 거래가 이루어질 수 있도록 시스템을 지속적으로 업그레이드해 기업이나 단체에서 플랫폼을 계속 무료로 이용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비딩스테이 개요

(주)비딩스테이는 B2B 고객 대상으로 호텔-항공권을 온라인입찰을 통해 최저가로 제공하는 입찰중개플랫폼을 운영하고 있는 회사다. 현재 국내 호텔 750개, 8개의 항공사, 400여개의 전세버스사와 제휴되어 입찰이 진행되고 있으며, 해외 22개국 36개 도시의 해외항공권 및 호텔 입찰이 개시되어 시장에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그리고 2018년에 서울시로부터 우수 관광벤처로 선정되어 자금 지원은 물론 마케팅 지원을 받고 있으며, 다수의 B2B 신문들과 제휴되어 공동마케팅을 진행하고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