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뉴스와이어가 제공합니다.
뉴스와이어 제공

호텔 한신 아넥스 오사카, 5월 15일 오픈

콘셉트는 ‘Feel Another Osaka, 또 하나의 오사카 하나레’

2019-04-05 15:00 출처: Hankyu Hanshin Hotels Co., Ltd.

컬러 스킴 아카네: 디자인 아트 등에 기모노의 띠 원단을 사용

오사카, 일본--(뉴스와이어) 2019년 04월 05일 -- 호텔 한신 오사카가 별관으로 오픈하는 ‘호텔 한신 아넥스 오사카(JR 오사카 환상선·한신 전철 ‘후쿠시마역’에서 도보 약 3분)의 개업일이 2019년 5월 15일로 결정되었다.

본관(호텔 한신 오사카)이 연회장 및 스파 시설 등을 갖춘 종합형 시티 호텔인 것에 비해 호텔 한신 아넥스 오사카는 한국·중국 등 동아시아의 여행객을 주요 대상으로 한 숙박 주체형 호텔이다.

전통적인 색채와 문양 등 ‘일본풍’을 느끼는 디자인

오사카의 ‘하나레’인 오사카·후쿠시마에 호텔 한신 오사카의 ‘별관’인 한신 아넥스 오사카 호텔이 있다. 객실과 관내 곳곳에 일본의 전통적인 색채와 문양, 소재를 사용하여 일본풍 의장을 현대적으로 표현하고 있다.

로고 마크에는 일본 가옥에서 사용되는 격자문을 모티프로 호텔 한신의 머리글자인 ‘두 개의 H’를 사용하여 편안한 호텔을 표현하고 기본 색상에는 일본 전통 색 중 하나인 ‘남빛’을 사용하고 있다.

다른 관광지에서는 맛볼 수 없는 더욱 지역적이고 편안한 시간

호텔은 인기 관광 명소로의 교통이 편리한 터미널 시티 우메다에서 전철로 불과 한 정거장 거리에 위치하고 있다. 오사카의 중심부에 있으면서 다른 관광지와는 다른 면모를 보이는 지역적이고 운치가 넘치는 거리 풍경과 문화를 지닌 오사카·후쿠시마에 입지하고 있다.

총 254객실 중 약 70%를 차지하는 15㎡의 소형 객실은 침대 밑에 여행가방을 수납할 수 있는 등 실내 공간을 넓게 확보하여 쾌적하게 지내실 수 있는 공간으로 꾸몄다. 2층 로비에는 코인 세탁실과 다리미방을 설치하여 여행의 거점으로 ‘평소와는 다른 오사카의 여행’을 즐길 수 있다.

호텔 한신 오사카 아넥스
주소: 오사카시 후쿠시마구 후쿠시마 5-18-25
홈페이지:https://global.hankyu-hotel.com/hotel-hanshin-annex-osaka/ko/
교통편: JR 오사카 환상선·한신 전철 ‘후쿠시마역’에서 도보 약 3분
예약·문의: +81-6-6344-1662(대표전화)
접수 시간: 9:00~17:00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