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뉴스와이어가 제공합니다.
뉴스와이어 제공

‘고도원과 함께하는 진주시 비봉산 걷기명상’ 개최

2019-04-10 09:20 출처: 아침편지문화재단

고도원과 함께하는 진주시 비봉산 걷기명상 개최

진주--(뉴스와이어) 2019년 04월 10일 -- ‘고도원과 함께하는 진주시 걷기명상’을 27일(토) 오후 2시 비봉산 봉황교 소공원에서 진행한다.

진주시가 진주시민과의 공감&소통을 위한 힐링 프로그램으로 ‘아침편지 문화재단’과 함께 진행하는 이번 행사는 작년 가을, 진주시민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은 ‘진주성 걷기명상’에 이어 두 번째다.

힐링의 장소 비봉산에서 진주의 봄을 만끽하게 될 이번 행사는 ‘잠깐멈춤 걷기명상’과 인디밴드 그루블라썸의 ‘힐링 음악회’, 작가 고도원의 ‘인문학 치유특강’이 이어진다. 고도원은 매일 아침 인터넷을 통해 전해지는 마음의 비타민, ‘고도원의 아침편지’ 저자이며 대한민국의 대표적인 명상센터인 ‘깊은산속 옹달샘’의 주인장이다.

오랜 역사와 전통, 문화가 살아있는 진주는 최근 힐링과 치유의 도시로 거듭나고 있다. 진주가 한눈에 보이는 비봉산 자락에서 신록이 눈부신 산길을 걷고, 봉황교 소공원에서 예술과 인문학, 진주시민이 함께 만나는 체험은 그래서 더 특별하다.

이번 행사는 진주시민과 아침편지 가족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참가인원은 300명 선착순이며 참가비는 3000원으로 ‘걷기명상’과 모든 프로그램 및 다과를 포함한다. 행사는 오후 2시~6시까지 진행한다.

아침편지문화재단 개요

(재)아침편지 문화재단은 2001년에 설립된 회사 국내 비영리단체·협회·교육재단이다. 충북 충주시 노은면 문성리에 위치하고 있으며, 아침편지 발송, 깊은산속 옹달샘 운영, 아침편지 여행사업을 하고 있다. ‘고도원의 아침편지’는 2001년 8월 1일을 부터 매일 아침 이메일로 배달되는 ‘마음의 비타민’으로, 고도원 이사장이 독서하며 직접 밑줄 그어놓았던 인상적인 글귀에 의미 있는 짧은 단상을 덧붙여 보내기 시작한 ‘편지’이다. 2018년 현재 약 370만명이 아침편지 가족들이 편지를 받고 있다. 아침편지 명상치유센터 ‘깊은산속 옹달샘’은 고도원 이사장의 꿈에서 시작해서 만인의 꿈으로 이루어진 꿈과 기적의 공간이다. ‘꿈’을 향해 열심히 뛰는 사람들, 그러다 지친 현대인들을 위한 휴식과 명상, 그리고 회복의 치유공간이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