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뉴스와이어가 제공합니다.
뉴스와이어 제공

에이수스, 240Hz 주사율의 휴대용 게이밍 모니터 ROG Strix XG17AHPE 출시

2020-05-25 09:46 출처: 에이수스

에이수스가 240Hz 주사율의 휴대용 게이밍 모니터 ROG Strix XG17AHPE를 출시했다

서울--(뉴스와이어) 2020년 05월 25일 -- 글로벌 컴퓨팅 전문 기업 ASUS의 한국 지사인 에이수스 코리아(지사장 강인석, 이하 ‘에이수스’)가 게이밍 휴대용 모니터 ROG Strix XG17AHPE를 출시한다고 발표했다.

ASUS ROG Strix XG17AHPE는 17.3인치 Full HD 해상도를 갖춘 모델로 휴대용 모니터가 갖는 뛰어난 휴대성과 더불어 초고사양의 게이밍 모니터가 갖는 240Hz라는 경이로운 주사율을 적용하였다. 야외에서뿐만 아니라 원하는 장소에서 선명한 게이밍 비주얼과 부드러운 작업 환경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최대 3.5시간 동안 별도의 전원 공급 없이 사용 가능한 배터리, 스테레오 스피커를 내장하여 휴대용 모니터로서의 한계를 뛰어넘는 성능과 차별성을 가지고 있다.

ROG Strix XG17AHPE는 17.3인치 화면 기반에 16:9 비율의 화면비로 설계되었다. Full HD 해상도에 IPS 광시야각 패널을 적용하였으며 특히 휴대용 모니터에 세계 최초로 240Hz 고주사율과 3ms의 응답속도를 가지고 있어 기존 휴대용 모니터의 한계에서 벗어나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게이밍에 최적화된 모니터로 사용 가능하다.

최대 휘도 300cd/m2, 명암비 1000:1을 갖추고 있으며 휴대를 고려한 10W의 낮은 소비전력으로 최대 3시간 반 동안 구동이 가능한 7800mAh의 리튬폴리머 배터리를 내장하고 있어 별도의 전원 공급 없이도 사용이 가능하다.

17.3인치의 대화면을 갖춘 ROG Strix XG17AHPE는 1.06kg라는 인치 대비 가벼운 무게를 가지고 있으며 편한 자세로 장시간 게임이 가능하도록 휴대용 보호 케이스를 거치대로 사용할 수 있다.

ROG Strix XG17AHPE는 범용성이 높은 USB Type-C를 통해 충전 및 DisplayPort 연결이 가능하며 마이크로 HDMI 케이블 통해서도 연결이 가능해 PS4 Pro, X-box one, 닌텐도 스위치, PC 등 과의 폭넓은 호환성을 가진다.

자체 내장된 Display Widget을 통하여 한 번의 클릭으로 디스플레이 속성을 변경하거나 프로그램별로 화면 설정을 다르게 할 수 있으며 그 설정된 값을 저장하여 다른 모니터 사용 시에서도 추가 설정 없이 동일한 색감과 설정으로 화면을 즐길 수 있다.

또한 ROG Strix 시리즈답게 기존의 ASUS 게이밍 모니터가 갖고 있는 게이밍 핫키, 화면 프레임 나누기와 같은 특장점은 그대로 가지고 있으면서 언제 어디서나 휴대폰 혹은 휴대용을 포함한 게임 콘솔 연결을 고려하여 설정값을 3개로 저장할 수 있다. 기본 설정된 ‘게이밍 모드’, ‘오피스 모드1’, ‘오피스 모드2’를 통해 쉽게 작업 환경에 맞는 최상의 화질을 경험할 수 있다.

XG17AHPE는 ASUS 공식 유통사인 인텍앤컴퍼니에서 유통하며 6월 초부터 11번가를 포함해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에이수스는 이번 출시하는 휴대용 게이밍 모니터 XG17AHPE는 높은 편의성을 기반으로 240Hz라는 압도적인 성능의 주사율을 자랑하는 모델로 휴대성이 주는 업무 효율성과 더불어 휴대용 기기를 포함한 게임콘솔 사용에 있어 최상의 비주얼로 즐기기 위한 최고의 선택이라며 제품에 대한 자신감을 밝혔다.

웹사이트: http://kr.asus.com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