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뉴스와이어가 제공합니다.
뉴스와이어 제공

오비탈 인사이트, 위성 및 센서 이미지 분석 효율화 위해 에스리 ArcGIS 플랫폼 통합

‘오비탈 인사이트 고’, 국방∙정보∙상업 조직의 베이스맵 액세스와 데이터 시각화 지원

2021-12-03 14:50 출처: Esri

레드랜즈, 캘리포니아--(뉴스와이어) 2021년 12월 03일 -- 오비탈 인사이트(Orbital Insight)는 수년간 다중 센서 지리 공간 데이터와 첨단 알고리즘 융합을 통해 고객이 중요한 문제를 해결하도록 지원하고 있다.

전례 없는 공급망 차질 속에 컨테이너선 트래픽 흐름을 결정하는 작업부터 동적 인텔리전스 및 국방 관련 위협, 전 지구적 이상 징후를 시각화하는 작업에 이바지했다. 오비탈 인사이트는 에스리(Esri)의 ArcGIS 플랫폼을 채택해 사용자가 ArGIS 통합과 데이터 분석을 더 쉽게 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위치 정보 분야의 세계 선도 기업인 에스리(Esri) 고객 가운데 ‘오비탈 인사이트 고(Orbital Insight GO)’를 사용했다면 앞으로 두 시스템 사이에서 원활한 작업이 가능하다. 이에 따라 오비탈 인사이트 고 플랫폼 안에서 직접 에스리 베이스맵을 시각화해 공간 문제를 해결하고 분석을 ArcGIS로 내보낼 수 있다.

에스리의 ArcGIS 플랫폼을 통합해 분석가에게 필수 기준점을 제공하는 것은 물론 더 화합적이고 자연스러운 사용자 경험도 제공할 수 있다. 양 사는 앞으로 협력을 확대해 궁극적으로 오비탈 인사이트 고에 에스리의 지형 코드화 기술을 통합할 계획이다.

잭 데인저몬드(Jack Dangermond) 에스리 설립자 겸 사장은 “에스리와 오비탈 인사이트는 같은 목표를 공유한다”며 “바로 사람들이 지리적 접근 방식을 통해 전 세계에서 중요한 결정을 내릴 수 있도록 돕는 것”이라고 말했다. 그는 “사용자가 가장 잘 하는 일에 집중할 수 있도록 프로세스를 더 쉽게 만드는 것은 당연한 일”이라고 강조했다.

2013년 설립된 오비탈 인사이트는 인공지능(AI)을 사용해 위성 이미지, 모바일 위치, 커넥티드 카, 사물 인터넷(IoT) 장치를 포함해 여러 지리 공간 데이터 소스를 통합된 플랫폼으로 종합한다. 플랫폼은 개체를 식별하고 이상을 감지하며 전 세계의 토지 사용, 인프라, 사람의 활동 변화를 관찰할 수 있다.

오비탈 인사이트 경영진은 최근 미국 지리공간 인텔리전스 재단(US Geospatial Intelligence Foundation)이 산업 전문가를 대상으로 개최한 연례 ‘GEOINT 심포지엄’에서 간소화한 새로운 사용자 경험을 시연했다. 이 자리에서 오비탈 인사이트는 오비탈 인사이트 고와 ArcGIS 간의 편리한 데이터 주고받기를 보여줬다.

젠스 텔레프센(Jens Tellefsen) 오비탈 인사이트 제품/설계 수석부사장은 “양 솔루션 간 데이터를 원활히 주고받을 수 있게 한 것은 실로 성공적이었다”고 말했다. 그는 “오비탈 인사이트 고는 오랫동안 에스리 소프트웨어를 사용해 최고의 군사 네트워크에 배포돼 왔다”며 “부동산, 금융 서비스, 광업, 소비재 등의 상업 부문 기업도 오비탈 인사이트 고를 사용해 전 세계에서 일어나는 변화를 모니터링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텔레프센은 “우리는 서로 유사하고 때로 중복되는 최종 사용자 집합에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며 “ArcGIS 시스템에서 분석을 결합하고 시각화하는 일이 비일비재하다”고 말했다. 그는 “파트너십을 통해 오비탈 인사이트 고와 ArcGIS 간에 일관적 사용자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애플리케이션에 ArcGIS 베이스맵을 추가했다”고 밝혔다. 그는 “ArcGIS 데이터에 대한 기본 지원을 통해 사용자는 간단한 클릭 몇 번으로 ArcGIS에 분석을 직접 추가할 수 있다”며 “이로써 지리 공간 분석가의 생산성이 크게 향상될 것”이라고 기대했다.

두 회사 간에 공통 고객이 증가한 것은 오비탈 인사이트가 ArcGIS 플랫폼을 채택하게 된 주요 동인이었다.

(https://bit.ly/3Gbstvm)에서 ArcGIS 플랫폼이 모든 산업 분야 사용자가 애플리케이션에 위치 인텔리전스를 통합하는 데 어떻게 도움이 되는지 확인할 수 있다.

오비탈 인사이트(Orbital Insight) 개요

오비탈 인사이트는 기업이 지구 상에서 벌어지는 일을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되는 지리 공간 소프트웨어와 분석을 제공하는 회사다. 유니레버(Unilever), 에어버스(Airbus), RBC 캐피탈 마켓(RBC Capital Markets), 세계은행(The World Bank), 미국 국방부(U.S. Department of Defense) 등의 고객이 오비탈 인사이트의 셀프 서비스 분석 플랫폼을 사용해 사업 결정을 더 현명하게 내리고 지속가능한 공급망을 구축하며 국가 안보를 개선하고 있다. 웹사이트(www.orbitalinsight.com)에서 자세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에스리(Esri) 개요

지리 정보 시스템(GIS) 소프트웨어와 위치 정보, 매핑 분야의 세계 선도 기업인 에스리(Esri)는 고객이 데이터의 잠재력을 십분 활용해 운영 및 사업 실적을 개선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1969년 미국 캘리포니아주 레드랜즈에 설립된 에스리의 소프트웨어는 전 세계 35만여 개 기업과 미주, 아시아 태평양, 유럽, 아프리카, 중동의 20만개 이상 기관에 구축됐다. 에스리는 포천 500대 기업, 정부 기관, 비영리 단체 및 대학을 포함해 6개 대륙 100여개 국가에 파트너 및 현지 배급 업체를 보유하고 있으며 지리 공간 정보 기술에 대한 선구적 노력을 바탕으로 디지털 혁신, 사물 인터넷(IoT), 첨단 분석을 위한 최첨단 솔루션을 설계하고 있다. 웹사이트(esri.com.)에서 더 많은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Copyright © 2021 Esri. 자료 저작권은 Esri에 있다. 에스리, 에스리 지구 로고, ArcGIS, GEOBIM, The Science of Where, esri.com, @esri.com은 에스리가 미국, 유럽 공동체 또는 기타 특정 관할 구역에서 소유하고 있는 상표, 서비스표 또는 등록 상표다. 이 보도자료에 언급된 기타 회사명 및 제품명 또는 서비스는 해당 상표 소유권자의 상표, 서비스 상표 또는 등록 상표일 수 있다.

비즈니스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11202005090/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